지봉민 서울캠 총학생회장
 

  안녕하세요. 54대 CauV 총학생회장 지봉민(도시공학과4)입니다.
 

  지나간 2011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2012년을 맞아 학우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2012년 중앙인 여러분들 계획한 일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랍니다. 지난 선거 이후로 지금까지 총학생회를 지지해주시는 학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학우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대해 기쁜 마음만큼 한편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총학생회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중앙대학교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총학생회 임기가 시작한지 이제 한 달이 지났습니다. 겨울방학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총학생회는 이른 새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카우V총학생회는 교육, 문화, 복지, 소통, 네 분야의 공약으로 1년을 살고자 합니다. 모든 분야의 공약이 중요하지만 어떠한 공약도 학우들과의 소통이 없다면 공약을 이행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총학생회는 학우여러분들과 소통하며 그에 대한 의견을 듣고 그것들이 모여 여론이 되었을 때 움직일 것이며 학우여러분들과 같은 위치에서 학교의 문제점과 불편함을 바라보고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그에 대한 활동 및 행보에 대해서는 학우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절실합니다. 임기동안 학우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지지받는 총학생회, 실망이 아닌 희망이 될 수 있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중앙대학교 학우여러분. 중앙대학교는 변화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카우V총학생회는 변화의 중심에 서 있는 젊은 힘이 되겠습니다. 학교의 운영에 대해 학우들의 의견과 목소리를 반영하고 반영하지 않은 채 변하는 것들에 대한 모든 것들에 대하여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아야 비로소 학우들이 변화를 주도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학교의 변화는 학우들을 위한 것입니다. 학우들과 함께 젊은 힘이 되는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임기 동안 모든 공약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공약을 이행하고 또한 추진하는 공약들이 중앙대학교의 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중앙대학교 학우 여러분들 모두가 꿈에 한 발짝 더 다가설수 있길 바랍니다. 2012년 올 한 해 우리 중앙대학교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면서 학우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언제나 학우여러분들 곁에서 함께하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