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캠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센터장:이숙영 교수, 생활대 식품영양학과)에서는 이번 주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준비했다. 먼저 오늘(9일) 공동주택관리업의 중요성과 비전을 주제로 한 강의가 오후 1시 40분부터 생활대 1402강의실에서 열린다.
오늘 열리는 특강은 노병용 (주)우리관리 대표이사가 강의하며 생활대 주거학과(학과장:이경희 교수), 산업대 도시 및 지역계획학과(학과장:박헌수 교수), 건설대 도시공학과(학과장:이용재 교수) 주관으로 진행된다.
이틀 뒤인 11일에는 ‘현대생활예절’에 관한 강의가 오후 1시 40분부터 생활대 1119강의실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생활예절강의는 중앙대에 재학 중인 학생들 중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국선 예절 지도사가 초청되어 강연하게 된다. 직업 및 생활에티켓에 대한 내용이 주로 강의되고 강의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http:// wcareer.cau.ac.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개발센터 이메일(wcareer@cau.ac.kr)로 신청해야한다.
앞선 두 강의에 이어 12일에는 영양사의 직업탐구 및 취업전망에 대한 강의가 계획되어 있다. 영양사 직업탐구 및 취업 전망 강의는 오전 11시 40분부터 유혜숙 중앙대학교 부속병원 영양과장이 2캠 본관 5층 중회의실에서 진행하게 된다. 초청강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2캠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031-670-33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