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캠 동아리 연합회 분과장 보궐선거 열려

23대 2캠 동아리연합회(회장:손희진, 국악대 창작음악학과 4)가 분과장 보궐선거를 실시한다.
지난 선거에서 총 6개 분과장 중, 4개분과장의 미등록으로 인해 열리는 이번 보궐 선거에서는 종교분과, 학술분과, 문화분과, 체육분과 4개 부분의 분과장을 선출한다. 오늘(26일)부터 실시되는 운동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3일 오후 6시까지 학생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구성애 성교육 특강 열려

2캠 본관 6층 대회의실에서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간 30여분간 성교육을 실시한다.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구성애 사단법인 푸른 아우성대표를 초청해 “올바른 성 개념과 몸사랑”을 주제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 구성애씨는 그녀 특유의 솔직 담백한 성교육을 학생들에게 가르쳐 줄 예정이다.

국악대 음악극과 봄나들이 연주회 열려

오는 27일 오후 7시에 국악당에서 국악대 음악극과(학과장:김성녀 교수)의 봄나들이 연주회가 열린다. 김성녀 교수가 예술감독을 맡고 정호붕 교수가 연출, 기획은 사진실 교수가 담당하는 이번 공연의 주제는 “낮에 낮에나 밤에 밤에나” 이다.
공연단은 25현가야금병창과 음악극 도깨비 난장, 단가, 태평가, 육자배기, 홍터랑을 공연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박혜련씨외 3명의 동문들이 함께해 질 높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문과대 타운으로 놀러오세요

중앙인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싸이월드 문과대 타운(http://town. cyworld.com/caumun)이 개설됐다. 이 사이트는 문과대 학생회 후보 당시 공약이였으며 지난해 12월 개설됐다.
문과대 타운에서는 문과대 중앙 운영회나 학생회 회의 결과 보고, 과 행사 등 월별 일정 등을 알 수 있고 자유로운 의사개진도 가능하다. 또한 일촌을 맺는 학우들에게 도토리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카메라타 정기연주회 열려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에 세종체임버홀에서 (주)프로아트가 주최하고 음대가 후원하는 CAU 카메라타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CAU 카메라타(Camerata)는 음대 교수, 강사, 동문들로 구성된 실내 악단이다. 이번 공연에는 함일규 교수(음대 관현악과)외 12명의 교수, 강사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티켓 구입문의는 관현악과 조교실이나 티켓링크, 인터파크에 문의하면 된다.

휴학증명서에 학년표기 이뤄져

2007학년 1학기부터 휴학증명서에 학년이 표기된다. 이는 지난학기 휴학 증명서 발급 시 학년이 표기되지 않았던 점을 개선한 사안이다.
특히 학년 표기와 더불어 2007년 2월 28일 이후에 휴학을 신청한 학생들에게는 가진급 학년이 표기된다. 이번 변경으로 학년 제한에 의해 응시자격을 가질 수 없었던 학생들에게 더 넓은 응시의 기회가 제공될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