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언택트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 
2021학년도 상반기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이 공개됐다. 코로나19로 채용상담회 및 설명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리크루팅 행사는 향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병행될 수 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오는 17일 채용설명회, 18일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신청자에 한해 시행한다. 상담회는 카카오톡을 이용한 1:1 직무 상담 방식이다. 삼성엔지니어링 기업 웹페이지(https://secl-recruit.com/recruiting/)에서 신청 및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삼성바이오에피스, 마이나비코리아 등이 채용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 및 참여기업은 기업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기업별 일정 및 신청방법, 변경사항 정보는 레인보우 시스템 취업정보→채용정보→캠퍼스리크루팅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학금>
서울동행 대학(원)생 자원봉사 모집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상반기 서울동행 봉사자를 모집한다. 졸업생을 제외하고 서울 지역에서 활동 가능한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과 휴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서울동행은 전국 최대 규모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합격자는 서울시 내 초, 중, 고교와 교육 현장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분야는 ▲교육 봉사 ▲재능 봉사 ▲돌봄 봉사로 나뉘며 하루 평균 최대 3시간 내외로 활동한다. 활동 기간은 활동 기관 운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일반 봉사자는 대학별로 정한 기준에 따라 사회봉사, 교육봉사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우수 봉사자에게는 서울시장 표창 선발 기회가 제공된다. 서울동행 봉사자는 오는 4월 9일까지 서울동행 홈페이지에서(https://www.donghaeng.seoul. kr)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