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전공개방·광역모집학생 희망 전공 신청

지난달 26일 전공개방·광역모집 입학생의 희망 전공단위 신청 일정이 공지됐다. 신청기간은 오늘(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다. 

  신청대상은 입학전형에 따라 상이하다. 전공개방모집 입학생의 경우 지난 2018년, 지난해 전공개방모집 입학생 중 2차학기 재학생이다. 전공 변경 미신청 시 1학년 진입전공으로 전공이 확정된다. 광역화 모집 입학생의 경우 지난 2016년, 2017년 광역모집 입학생 중 소속이 ‘(광역)학과(부)’로 돼 있으며 이번학기 전공 배정이 필요한 학생이다. 

  신청방법은 중앙대 포탈→ 학사마당 → 전공신청 → 희망 학과(부)/전공 신청순이다. 최종입력 및 수정기간은 다음달 24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배정확인은 다음달 31일 오후 3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확인방법은 중앙대 포탈→ 내 정보 수정 → 본인 소속 확인 순이다. 
 

<공고>
서울캠 환경영향평가 및 주민설명회 
 
지난달 29일 동작구청은 「서울특별시 환경영향평가 조례」에 따라 ▲환경영향평가 재협의 ▲환경영향평가서 초안 공람 ▲주민설명회 개최를 공고했다. 환경영향평가 재협의는 신설 예정인 산학협력관 및 캠퍼스타운 거점센터의 환경적 영향을 검토하기 위해 실시한다.

  환경영향평가서 초안 공람기간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6일까지며 공람장소는 동작구청 건축과와 각동 주민센터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방문이 어려울 경우 동작구청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환경영향평가 홈페이지, 중앙대 홈페이지에서 전자공람도 가능하다.

  주민설명회는 오는 10일 오전 10시에 실시된다. 해당 설명회는 301관(중앙문화예술관) 306호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사업 영향권 내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동작구청 관계자는 “오는 26일까지 주민 의견서를 제출하면 적극 수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
미래융합원 신규융합교과목 개발 과제 

미래융합원이 신규융합교과목 개발 과제를 공모한다. 이는 융합인재 양성과 융합교육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교과목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개발기간은 다음달부터 오는 9월이며 개발비는 교과목당 2백만 원이다.

  공모대상은 신규융합교과목 개발 후 정규교과 개설을 목적으로 하는 중앙대 내 전임 교원이다. 단 동일한 사업 내용으로 타 재정지원사업 지원을 받거나 기존에 개설된 교과목일 경우에는 지원이 불가하다. 신청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며 개발 신청서와 개발 계획서를 각각 한부씩 담당자 이메일(mato2009@cau. ac.kr)로 제출해야 한다. 

  미래융합원 이려화 전문연구원은 “창의적 융합인재 양성이 목표”라며 “해당 교과목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사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