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송민정 선거사무소
사진제공 송민정 선거사무소

생년월일 : 1971.12.22

현) 인산가 대리점 운영

재산(천원) : 79,586

병역 : 비대상

전과 : 없음

  -독자들에게 간단히 본인을 소개해주기 바랍니다.

  “평범한 시민으로서 국회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됐습니다. 저는 국민들에게 관심을 쏟기보다는 정치적 갈등만을 보여주는 우리나라 정치에 염증을 느껴 정계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많은 국민이 돈 걱정 없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중산주의를 강조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정책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상대 후보에 비해 송민정 후보자가 가진 경쟁력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일관되게 주장하는 정책이 곧 제 경쟁력입니다. 제가 속해있는 정당에서 국회의원 후보로 지역구 235명, 비례 대표 22명 총 257명이 출마했습니다. 151석을 확보하는 순간 오는 6월부터 바로 우리 정당 정책이 현실화됩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은 ‘1인당 매월 150만원씩 국민배당금 지급’ 및 ‘1인당 긴급 코로나 생계지원금 1억원씩 지급’을 공약을 내걸었는데요. 정책 실현 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를 자산이 7경인 주식회사로 본다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주식회사로 생각했을 때 국민 한 사람은 14억원의 지분을 가진 주주가 됩니다. 국가는 투자자인 국민에게 배당금을 돌려줘야 합니다. 따라서 18세부터 매월 150만원씩 모든 국민의 일생동안 드릴 생각입니다. 모두가 중산층으로 살 수 있게 유도하는 정책이죠. 또한 ‘1인당 긴급 코로나 생계지원금’을 18세부터 1인당 1억원씩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로써 가계부채 및 개인 부채를 깨끗이 정리한 후 새 출발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재원 마련 방법은 충분합니다. 고소득자의 탈세방지로 200조원 확보, 재산비례벌금제로 100조원 증가, 36가지 세금을 하나로 통합하면 됩니다.”

  -더불어 국가혁명배당금당은 ‘결혼 시 1억원, 주택자금 2억원 무상지원’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정책에 관한 송민정 후보의 견해를 말해주기 바랍니다.

  “결혼 문제는 한 가정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따라서 국가가 책임지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결혼부 신설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합니다. 결혼 시 1억원 지원, 주택자금 2억원을 무이자로 지원하는 결혼공영제 실시를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예산은 어떤 방식으로 쓰는가에 달려있기에 충분히 실현 가능한 정책입니다.”

  -안성시 청년들을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지원을 추진할 계획인지 궁금합니다.

  “중소기업 청년 취업자에게는 매월 100만원씩 3년간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한 5년 이상 직장에 근무하다 창업할 시 무담보, 무보증, 무이자로 3억원 지원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이 취업하는 날까지 생계비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청년 취업은 국가책임제로 해 국가가 청년 취업을 책임질 생각이죠. 그뿐만 아니라 징병제 폐지 후 사병 모집을  모병제로 전환하는 정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월 200만원의 급여를 받는 직업 군인으로 대체해 청년 실업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마지막으로 대학생 그리고 20대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말해주기 바랍니다.

  “가정에 빚이 사라지면 평화가 옵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에 매월 150만 원의 배당금과 1억 원의 지원금을 주겠다고 한 정당은 없었습니다. 20대 유권자들 스스로 국가혁명배당금당의 정책을 다시 한번 살펴봤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