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7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취소 기간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수강과목 취소 기간이다. 수강취소 후 최소학점 기준은 1학점이며 취소한 과목 학점은 다음학기로 이월되지 않는다. 취소 희망자는 수강신청시스템(http://sugang.cau.ac.kr) > 수강내역조회 > 취소할 과목 선택 > ‘마감’을 클릭하면 된다. 성적우수장학금은 16학점 이상(졸업 직전학기의 경우 13학점 이상)을 수강해야 수혜할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강의 Feedback 실시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일간 2017학년도 1학기 강의 Feedback이 시행된다. 2017학년도 1학기에 개설된 모든 학부 강의(대학원 제외)에서 가능하다. 희망자는 중앙대포탈(http://portal.cau.ac.kr) > e-강의실 > 강의평가 > 강의Feedback에서 하면 된다. 수강과목 취소 후에는 강의 Feedback을 할 수 없다. Feedback 기간엔 작성 내용을 수정할 수 있다. 평가내용은 100% 익명으로 처리되며 평가자 학생에 대한 정보는 일체 공개되지 않는다.

[행사]
제5회 경영경제대학 우먼멘토링

오는 21일 ‘제5회 경영경제대학 우먼멘토링’이 진행된다. 이번 멘토링에선 마케팅, 금융, 물류 등 다양한 분야의 멘토와 함께 취업과 여성 사회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행사는 토크콘서트 > 소규모 멘토링 > 기념품 추첨 순으로 진행되며 남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https://goo. gl/forms/XdBVnZwFYX4q0kae2로 하면 된다. 행사에 관한 문의사항은 경력개발센터 02)820-5552로 전화하면 된다.

새내기를 위한 학습법 워크샵
‘새내기를 위한 학습법 워크샵’이 열린다. 워크샵은 ▲대학 생활 비전과 목표 세우는 방법(장한별 강사) ▲성공적 대학생활을 위한 시간 관리 기술(오소희 강사) ▲수업 발표를 빛내는 스피치 스킬(서수진 아나운서) 순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교수학습개발센터(http://ctl.cau.ac.kr) ‘학생 프로그램 신청’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모집인원 초과시 신입생을 우선 신청받는다. 관련 문의는 교수학습개발센터 02)820-6427로 연락하면 된다.

[단신]
교양학부대학, 동작문화원과 MOU체결
사진제공: 교양학부대학

지난 14일 102관(약학대학및R&D센터)에서 ‘중앙대학교 교양학부대학과 동작문화원의 업무교류 협정 체결식’이 열렸다. 이번 협정은 박경하 교양학부대학장(역사학과 교수)과 동작문화원 송지현 원장이 자리한 가운데 체결됐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교양 인문학 특강과 강의가 동작문화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학술세미나도 공동 개최·운영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