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메인 이벤트는 역시 공연이죠. 안성캠 축제 BBOOM 카우리발도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무대는 이전과는 달리 연예인들의 무대가 아닌 학생들의 공연으로 채워집니다. 이틀간의 축제기간 동안 대운동장에 설치된 메인무대에서는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 까지 학생들의 열정이 담긴 무대가 계속됩니다.

첫째날 

  첫째날의 공연은 축제분위기를 한껏 북돋아줄 버스킹으로 시작됩니다. 오후 1시부터 학교 곳곳에서 중앙동아리 꿈틀이, 인디밴드 Blick, 동아방송대 락밴드 락사모, 평택대 크로노스의 공연을 즐겨보세요. 버스킹으로 축제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싶지만 가을바람에 옆구리가 시리다구요? 난 왜 안 생길까 고민이거나 요즘 애인의 눈치가 심상치 않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연애 특강입니다. 오후 4시 30분에 본관에서 진행되는 이명길 강사의 연애특강을 통해 진정한 사랑쟁이가 되어보세요.

  오후 여섯시가 되면 대운동장 메인무대에 불이 켜지고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됩니다. 중앙대의 슈퍼스타C를 찾는다!! 청룡가요제가 펼쳐집니다. 올해의 슈퍼스타C는 누가 될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가요제 경연 사이사이에는 특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깝지만 쉽게 만날 수 없는 분들이죠. 안성 창조고, 평택대, 동아방송대 동아리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수업을 듣느라 인디밴드 Blick의 공연을 놓치셨다면 Blick가 다시 등장하는 오후 8시를 기억하세요. 더불어 중앙동아리 시커스의 밴드공연, 경영경제대 응원단의 응원전, 국악대 난봉꾼모임의 막춤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 학생들의 공연을 즐기다 보면 어느덧 메인무대의 마지막 무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축제의 첫날밤을 열광의 도가니로 장식할 주인공은 ‘테이크원’입니다. 힙합디스전이 떠오르는 카리스마있는 무대를 기대하세요.

둘째날

  축제의 둘째날이 밝으면 첫째날 못지않은 다양한 공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첫째날과 마찬가지로 버스킹은 계속됩니다. 서울캠 중앙동아리 블루드래곤과 안성캠 중앙동아리 시커스의 밴드공연! 같은 오후 1시에 시작되는 만큼 두 밴드의 경쟁이 관전 포인트입니다.

  둘째날의 메인무대는 좀 더 특별하게 꾸며집니다. 최고의 밴드를 가리는 Top-Band가 바로 그것인데요. 네 팀의 밴드가 경연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중앙대 최고의 탑밴드 탄생의 순간을 함께하세요. 탑밴드 만으로는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예술대가 있는 안성캠에서만 볼 수 있는 그 공연! 바로 패션쇼입니다. 서울 패션위크를 넘보는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앞선 감각을 느껴보세요. 연극 중앙동아리 브로드웨이는 연극 ‘김종욱 찾기’로 가을저녁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고 합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은 항상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지요. 실망하긴 이릅니다.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 출연자인 지조가 속한 ‘Together Brothers’가 축제의 마지막 밤을 힙합소울로 가득 채울 테니까요!

 

※주의사항

이것만은 알고 가세요

축제를 즐기는 데 너무 빠져서 갑작스레 위험한 사고가 생기면 어떻게 하냐구요? 걱정 마세요. 축제기간 동안 혹시 모를 각종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규찰대 ‘부르미’가 학생들 옆을 든든히 지켜주니까요. 부르미들이 곳곳에서 당신의 안전을 위해 순찰을 돌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의 번호를 저장해 놓으세요. 발 빠른 부르미가 당신의 곁으로 찾아갑니다.
또 한 가지, 아무리 볼거리가 다양하고 살거리가 많더라도 부스 안에 덜컥 발을 들여놓으시면 낭패할 위험이 있습니다. 부스들 가운데 유료인 곳들이 더러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가격은 거기서 거기라지만 지갑은 필수로 들고 가세요. 얼굴이 벌개져 다시 나오실 수도 있거든요. 아 참, 카드는 안 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