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검색 사이트 TOPSY에 '중앙대' 검색 결과 일주일 동안 총 329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중 다수를 차지했던 키워드는 '송종남 자살'이었습니다.

@baegopang 중앙대 안성 총학생회장을 했던 송종남 선배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답니다. 사인은 양주경찰서에서 조사 중입니다. 송종남 선배 아시는 분은 오늘 저녁에 시간 좀 내주세요.
@eachone_allthat 이 분 아시는분?? 방금 소식을 접했는데 자살하셨답니다. 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08년에 중앙대 안성캠 총학생회장 했던 형... 오늘밤에 갔다 오는 게 맞겠죠? 그리 친하진 않았지만...
@sjndd 중앙대 안성캠 총학생회장이었던 산업대 송종남 선배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빈소는 양주 소망장례식장. 오셔서 마지막 가는 길 외롭지 않게 모여주세요.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41-5 덕정사거리
@replenishhhh 중앙대 학생회장 하셨던 선배님이 돌아가셨데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08학년도 안성캠 학생회장을 역임했던 송종남씨(도시및지역계획학과 01학번)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고(故) 송종남씨의 사건을 수사한 양주경찰서 형사3팀 고진석 형사는 “개인적인 문제로 인한 사건”이라며 “더 이상의 수사 과정은 밝히기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송종남씨는 2007년 11월 ‘The강한 90119’ 총학생회를 구성해 83.3%라는 높은 찬성률로 당선됐습니다. 재임기간 중에는 재단법인 교체와 등록금 협상과 관련한 학내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종남 씨는 임기만료를 며칠 앞두고 중대신문에 글을 기고했습니다. “잘 한 것도 못 한 것도 많았지만 늘 함께해 주신 안성교정 학우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거센 바람이 안성을 휘감는 요즘입니다. 모쪼록 감기 조심하십시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