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_gl 빅뱅 승리 중앙대 연영과 자퇴서 제출
@jun7song 승리 자퇴로 소녀시대 유리와 대학 과동기 깨졌다; 승리 자퇴 후 사이버대학에서 학업 계속중. 빅뱅의 승리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자퇴한 후 사이버대학에서 학업을 계속중.
@dbduswl86 승리 자퇴 왜? “바쁜 스케줄에 중앙대자퇴 후 사이버대 입학”
@rrrabbiteri 빅뱅 승리, 중앙대 자퇴하고 사이버대 입학 “활동위해”
@bb_06819 “최근에 승리가 찾아와 자퇴를 했다. 그동안 빅뱅 활동으로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못해 여러 차례 학사경고를 받았는데, 연예계 활동과 학업을 계속 이어가기 어렵다는 판단 때문인지 학교를 그만두겠다고 밝혔다”라고 전했다.
@seoulenews 승리, 해외진출 위해 학교 자퇴해
@topxgd_bot ㅠㅠ 계속다닐 수 있었음 좋았을텐데ㅠ 인강 꼬박꼬박 듣자 승리야:-)
@bb_0308 결국 자퇴했구나....
@sang_hee_96 승리가 개념연예인이 되겠다고 자퇴한게 아니라 연예인생활이 바빠서 대학생활하고 병행이 안된다잖니 개소리멍멍왈왈

인기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연극학과 2)가 최근 중앙대를 자퇴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대신문의 취재 결과 승리는 최근 예술대학 교학행정실에 자퇴서를 제출한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연극영화학부의 한 조교는 “직접 자퇴서를 제출한 것은 아니고 승리의 누나가 와서 자퇴처리를 하고 간 것으로 안다”며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퇴를 결정했다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